지니어트 로고

간식은 피칸 패스츄리

라떼랑 중부시장에 견과류 사러 갔다 와서 가게에 오니 많이 출출하더라고요. 견과류를 조금 먹다가 안 되겠어서 어머니한테 빵선물이 들어와서 하나 꺼내먹었어요. 피칸패스츄리 같은 건데 한조각만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간식은 피칸 패스츄리

 

간식은 피칸 패스츄리

0
0
댓글2
  • 붉은레드
    달달고소하니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계피향도 나고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열량이 제법 있었겠지만 양을 적으니 괜찮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