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파 선물 받았어요^^

농사지은지 9년차된 후배가 보내준 양파예요..

정말 알토란 처럼 예쁘죠.

 

오늘은 이녀석으로 된장끓이고

콩나물이랑 곤드레  휘리릭 무치고

생양파로 점심 먹었어요..

단단함과 단맛이 다르네요...

 

잘 말려서 장아치 좀 담아야겠어요^^

 

양파 선물 받았어요^^

양파 선물 받았어요^^

3
0
댓글22
  • 열정남자
    영양가득 한상이네요
  • 안델라
    양파 선물 참 좋겠네요. 주변에 그런 좋은 지인을 두고 참 멋집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 전부 자기 살아가는 것만 바쁜데 참 우애가 남다르네요.
  • 프로필 이미지
    genie22
    어머 직접 농사지은 양파라니! 동글하고 탄탄한게 너무 예쁘네요. 맛도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아주 단단하고  알토란같이 예뻐요^^
  • 자이언트
    햇양파 달고 맛있어요. 장아치 담궈도 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지금 말리고 있어요.. 주말에 장아치 담그려구요.. 딸램도 몇개 주고 일단 맛있을때 주변과 나눠 먹으려구요..
  • 핑크핑크
    단단하고 아주  예쁘네요
    햇양파라 달고 수분 많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햇양파 특유의 달고 수분 많아요.. 그냥 먹음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알토란 같은 암 양파로 잘 보내주었네요.
    된장국에 생 양파로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아주 단단해 보이죠?  정말 단단하고 달아요.. 보약 먹는 기분이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양파 선물 받고 기분 좋으셨을거 같네요.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그럼요.. 얼마나 뙤약볕에 고생했겠어요.. 하나하나 귀중해요
  • 최강수인
    음식솜씨 뛰어난 장보고 님 양파로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겠네요. 좋은 후배를 두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워낙 친한 후밴데 어느날 갑가기 낙향을 했어요.. 혼자서 어찌나 씩씩하게 농사를 짓는지..
    자주 보지는 못해도 늘 감사한 마음이예요..
  • 쩡♡
    동글동글 단단해 보이네요.양파 농사 잘 될 것 같아요.좋은 후배님이 옆에 있어 든든하시겠어요.ㅎ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모양이 매끈하고 아주 단단해요.. 그냥 먹어도 달고 맛있더라구요
  • 로오스엔
    된장국 식단이 맛있어보입니다 여름에도 맛있는 음식이기도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맞아요.. 세상에서 제일 속편하게 해주는 된찌예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좋으시겠습니다 그런거 주는 후배두
    있구여 맛나게 열심히 드셔야죠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너무 귀해서 저도 아껴먹고 있어요^^ 감사하죠...
  • 수경2
    햇양파 동글동글 사이즈도 예쁘고 단단하니 맛있겠네요. 직접 농사 지은거니 오래 보관해서 드실수 있겠어요. 좋은 지인이 계셔서 행복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시중에서 파는 양파랑은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단단하고 정말 수분 많고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