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아이고 어떻한대요 ㅠㅠ 진짜 안타깝다 ㅠㅠ 금액도 고액이네요... 부모님 동의 구하고 통화하고 진행하는게 첫번째로 맞고.. 자영업자분도 피해가 크신데.. ㅠㅠ 저는 제 아이가 그랬다면 아이 혼냈을것 같아요.. 왜 거짓말하고 부모 카드로 붙임머리 임의로 했냐고 아이부터 혼냈을것 같아요.. 전액 환불 요구하기엔 사장님 피해가 클꺼 같은데.. 참 답답하고 안타깝네요 ㅠㅠ
미성년자와 거래시 부모 동의가 필요함
이건 사장도 알고 있었던 거고
이 문제로 스트레스도 여러번 받음
근데 애들 말만 믿고 그냥 진행시켰다?
게다가 본인 카드가 아니란걸 알고 있었음에도
확인절차 무시하고 본인이 싸인 해버렸다?
커버 칠 것도 없어
무적권 사장 잘못임
똥 피해 갈 수 있었는데 똥 즈려 밟고 간 건 사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