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정직한 농부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정직한 농부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7
사과즙을 먹습니다. 레몹즙보다 더 좋아하는 게 사과즙입니다. 레몬즙은 잘 안 먹게되는데 사과즙은 맛이 있으니 아이들과 같이 먹기가 좋습니다. 얼음에 타서 먹으면 그 어느 주스보다 맛있어요.2포씩 먹으니까 60포를 금방 먹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41kcal
정직한 농부사과즙
5.0(리뷰 1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