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1
가래떡을 한입 베어 물자마자 쫀득한 식감이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담백한 맛이라 그냥 먹어도 좋고, 살짝 구워서 꿀 찍어 먹으니까 고소함이 더 살아나서 금방 없어졌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안에 은은한 단맛까지 올라와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담백하면서도 포만감 있는 간식으로 딱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