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냉동실에 항상 쟁여놓는 차돌박이고기~
된장찌개에 넣어도 좋고 살짝 구워서 먹어도 좋아요~
오늘은 고기가 땡겨서 살짝구워서 참기름장에 먹는걸ㄹ~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깽앵스
리뷰2651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