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59 작성일자 25.12.23
집에서 시판소스로 간단하게 마들어 먹은 야끼우동~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강추강추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9g)
405kcal
노브랜드야끼우동
4.9(리뷰 14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