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오프라이스 연잎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오프라이스 연잎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4
연잎핫도그에여 소시지다 맛잇어여.
비싼 만큼 크기도 커서 하나 먹으면 든든해야 두번 반죽을 묻혀 튀갸서 맛잇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0g)
414kcal
오프라이스연잎핫도그
5.0(리뷰 9개)
·식단기록20회0
날씸이
리뷰361

1인분(140g)
414kcal
오프라이스연잎핫도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