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오하우스 바오하우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오하우스 바오하우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3
바오는 정말 색다른 별미였어요. 뽀얗고 말랑한 빵 속에 담긴 고기가 어찌나 연한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 같았거든요. 그 위에 뿌려진 고소한 가루가 감칠맛을 더해주고 싱싱한 초록 잎 채소의 향긋함이 끝맛을 아주 깔끔하게 잡아주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00kcal
바오하우스바오하우스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