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sunny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푼젤sunny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푼젤sunny
리뷰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2
올만에 육회 배달시켜 먹었어요
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부드러웠으며 양념이 짜지도 달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노른자에 비벼 먹으니 고소함이 배가 되었어요ㅎㅎ그리고 배의 아삭한 식감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졌네요.
야식으로 먹었지만 큰 부담도 없고 만족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