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3
남편이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육회입니다. 어디 지방농협에서 하는거 같은데 육회고기와 소스가 따로 와서 소스넣고 버무리면 되는데 육회집처럼 배를 채썰어 곁들여봤어요.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사먹는 육회보다 저렴하지만 맛은 떨어지지 않네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