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아는 동생이 결혼해서 결혼식장에 갔어요
뷔페가 아닌 한상 차림으로 육회가 나왔는데 신선한 육향이 나고 입안에서 사르르 풀어지고 고소하면서 달큰한 감칠맛이 났어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고 씹을수록 고기의 단맛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