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저녁을 먹고 출출해서 우동을 먹었습니다. 우동면발이 두껍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고 좋습니다. 국물이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면종류 중에는 우동을 가장 좋아하고 자주 먹습니다. 매운걸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딱맞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