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9
오늘 점심 반찬으로 뚝딱 볶아봤는데 대성공입니다. 숨이 너무 죽지 않게 빠르게 볶아내니 아삭함도 오래가고 대파 향이랑 부드럽게 잘 어우러지네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건강에도 좋은 맛있는 숙주볶음, 앞으로도 자주 해 먹으려고요.연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000g)
92kcal
볶음
4.8(리뷰 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