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멸치는 크기가 적당하고 비리지 않아 식감이 좋았고, 고소한 호두가 함께 어우러져 씹는 맛을 더해줘서 좋왔습니다.
씹을 때마다 고소함이 입안에 퍼져서 밥반찬으로 딱이에요. 아이들도 먹기 좋게 멸치가 크지 않아 부담이 없었고, 간도 너무 짜지 않아 건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000g)
92kcal
볶음
4.8(리뷰 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