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깻잎과 양파를 볶은 다음 간장과 설탕을 넣고 졸여서 나중에 밥을 넣어 볶음밥을 만듭니다 밥그릇에 넣어서 모양을 예쁘게 잡고 넓은 접시에 옮겨 담습니다 오리 훈제 볶은 거를 옆에 데코 해 주면 보기에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아요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영양도 많죠
#일반식 #저녁

1인분(100,000g)
92kcal
볶음
4.8(리뷰 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