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리바게트 베리쫀득볼 베리밤페스타 후기! 19금 논란부터 가격, 맛까지

요즘 진짜 디저트 세상같지 않나요 ? 두쫀쿠를 시작해서 맛있어보이는 디저트가 너무 많이 나와서 다이어트 하기 힘들더라구요 🥲 이렇게 된 거 맛있는 디저트 칼로리 정보라도 똑바로 알고 먹으려고 요즘따라 지니어트를 많이 들어오게 되더라구요ㅎ 근데 제가 알고싶은 베리쫀득볼 관련한 글은 많이 없길래 제가 한 번 써봅니다! 최근 파리바게트  베리밤 페스타 신제품으로 출시된 베리쫀득볼!  논라부터 칼로리, 맛까지 같이 알아보시죠 😍 파리바게트 베리밤페스타 파리바게뜨 베리밤페스타는 생딸기를 담은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는 행사인데요 신제품이 엄청 많더라고요! 무려 총 15종 제품   파리바게뜨 베리밤페스타 제품 생딸기 케이크, 베리밤 도넛, 베리밤, 베리밤 달:밤,  베리밤 크루이글, 베리밤 요거트크림볼, 베리밤 데니쉬, 베리 소금빵, 베리 크라상, 베리 쫀득볼   저는 이 많은 제품 중에서 베리 쫀득볼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두쫀쿠가 생각나게 하는 ..) 베리쫀득볼, 어떤 디저트일까? 겉은 말랑한 찹쌀떡 느낌이고 안에는 딸기 베이스의 베리 필링이 들어간 구조예요 ✔️ 한입 크기 ✔️ 쫀득한 식감 강조 ✔️ 냉장 보관 제품 비주얼만 보면 떡인가 싶은데 실제로는 떡 안에 무스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근데 요 제품!  사실 인기를 끌게 된 이유가 논란 때문인거 아셨나요? (저는 기사보고 첨 접하고 맛나보여서 먹게 됐어요 ㅎ) 베리쫀득볼 19금 논란, 왜 생긴걸까? 사실 이건 맛이나 성분 문제라기보단 모양 때문에 생긴 헤프닝이라는 점! 위에 살짝 낸 칼집으로 인해 비주얼이 ......... 네 .. 🤫 그래서 19금 논란이 시작됐죠 논란이 커지기도 전에 파리바게트는 발 빠르게 대처해서 21일 공식 공지를 통해 위에 칼집 모양을 삭제하겠다고 발표했어요 !!! (이젠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네요 🤭) 베리쫀득볼 내돈내산 후기, 맛 베리밤페스타 한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간 파리바게트에서 만난 예쁜 아이.. ❤️ 1개당 3개입이 들어가있고 베리 쫀득볼 가격은 하나 당 4,700원입니다!!! 안에 들어가있는 크림은 딸기크림치즈였고 겉에는 쫀~득한 피로 감싸져있더라구요 얼마나 쫀득한지 느껴지시나요 한국인이라면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맛 ❤️ 첫 식감은 말랑하고 쫀득해서 기분이 좋구 씹을수록 딸기크림이 느껴지는데 생각보다 달지는 않더라고요 !! 장점이라면 한두 개 먹기 좋아서 3개는 안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커피보다는 차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 ! 베리쫀득볼 칼로리 다이어트 중이라면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는 칼로리 🥲 칼로리: 300kcal 나트륨: 210mg 당류: 25g 포화지방: 5g 단백질: 3g 찹쌀빵에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칼로리는 가볍진 않긴 하더라구요 ..  베리쫀득볼은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케이크보다 떡·쫀득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 ✔️ 베리밤 페스타 신제품 하나쯤 맛보고 싶은 분 ✔️ 달기만 한 디저트가 부담스러운 분 반대로 진한 크림맛이나, 단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추천드려요 베리밤 페스타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라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경험해보시길 추천! 이미 드셔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지니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터

파리바게트 베리쫀득볼 베리밤페스타 후기! 19금 논란부터 가격, 맛까지

스 초 생 스타일

아침에 딸기와 초코롤 조합으로 먹었는데 투썸 스초 생 케이크랑 맛이 비슷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 초 생 스타일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 과 강황가루로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올리 고 오독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에 강황가 루로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가벼운 아침

검은콩과 견과류 넣어 두유 만들고  사과 바나나 계란 땅콩버터와 함께 챙겼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가벼운 아침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 로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현미떡국떡으로 칼로리낮고 건강한 콘치즈

매일매일이.. 돌밥돌밥하는 방학이네요~ 3월초 개학이니 아직도 멀디 먼~ㅎㅎ 오늘도 돌아서면 밥걱정해야하는데.. 그나마 다행인게 즈이집은 무조건 밥이 아닌 떡도 좋아해서.. 떡국이나 떡볶이나 그런거로도 한끼를 보낸답니다. 떡순이 떡돌이가 있거든요ㅎㅎ 가끔 시골서 친정엄마가 쑥떡이나 설기나 인절미나 시루떡을 해서 보내주시면.. 가족모두 정~말정말 좋아하고말이죠ㅎㅎ 요즘은 건강생각해서 현미떡국떡을 구입해서 먹고있는데요.. 오늘은 맨~날 자기 방구석에 누워서 노시는 예비고3ㅠ 녀석이 일주일에 딸랑 두번가는.. 학원가는 날이에요~~ 만쉐~~ㅋㅋㅋ 학원은 잘 가주고.. 학원숙제도 잘 해가주니 감사히 생각하고 있..........어야지 어쩌겠어요^^;;ㅋㅋㅋ 좀전에 학원가기전.. 현미떡국떡으로.. 간단히 콘치즈 만들어 먹였어요. 이름이 그냥 제가 적긴했는데 우리가 아는 마요네즈랑 생크림 넣고하는 칼로리 높은 콘치즈가 아니라서 금방 만들고.. 그래도 몸에도 더 좋지않을까싶어요ㅋㅋ 보통 마요네즈랑 우유나 생크림넣어서 만든 콘치즈.. 정말 맛있잖아요? 헤헷.. 저도 좋아해요ㅋㅋㅋ 근데.. 저는 오늘도 냉파라 그런거 없어요ㅋㅋ 현미떡국떡과.. 양송이버섯, 소세지사둔게 있어서 소세지조금, 그리고.. 콘과 모짜치즈? 가 끝이네요.. 아 파스타소스나 케찹 조금요. 저는 그냥 숟가락으로 떠먹을꺼라서 저 재료들을 다 다지듯 작게 잘라줬어요.. 그리고는 볶아주세요~ 전 그냥 떡부터 볶았는데 상관없을껄요?ㅋㅋ 양파아니어요~~~ 떡이랍니다ㅋㅋㅋ 양파도 있슴 좋았겠지만 냉파라 없어요~ㅋ 원래 떡국떡구워먹어도 맛있는데 현미떡구우니 역시나 넘맛있어서 자꾸 집어먹고있던거있죠^^;;ㅋㅋㅋ 양송이 다진거는 왠지 소고기느낌같네요ㅋㅋ 소고기보다 더 향이 좋은 버섯이어요ㅎㅎ 콘넣고 볶고있다가 급생각나서 고소하라고 버터 조금넣어봤는데 안넣어도 전혀 상관없어요~ 그리고나서 파스타소스 두세스푼요. 저는 오늘은 냉장고에 아라비아따소스가 남아있어서 넣었더니 의도치않게 살짝 매콤이 됐어요ㅍㅎㅎㅎ 케찹도 되요. 어차피 적은양이라ㅎㅎ 이제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요. 이걸로 붙는? 파슬리솔솔 뿌려주고.. 뚜껑덮어준 후 치즈가 녹기를 기다렸네요~ 저 올해 목표중 하나가.. 아이들에게 칭찬하는 엄마거든요.. 진짜 습관이 안되니 잘 안되지만 그래도 해보려구요ㅋㅋ 먹기전 빨래널기해준 아이에게.. "고마워~ 엄마 마음이야~" 하고 하트를 보여주니 피식~ 웃네요ㅋㅋㅋ 그리고는 치즈찍으라고 멈춰준 아들ㅋㅋㅋ 현미떡국떡이 들어가서 쫄깃하고.. 스파게티소스라 뭔가 피자먹는 느낌이에요ㅎㅎ 제목을.. 떠먹는 현미콘치즈피자라고 해야하는건지ㅋㅋㅋ 현미의 효능을 찾아보니.. 일단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대요ㅎ 감마리놀렌산성분이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고요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그리고 단백질까지!!! 혈당지수가 낮아서 당뇨인에게도 월등! 이건 정말 유명한 효능이죠ㅎㅎ 즈이 친정아빠도 평생을 현미밥드셨었거든요^^;;ㅋ 또.. 독소를 배출해주어 암예방에도 좋고..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다네요. 요즘 그래서 현미로ㅎ 요즘 랑군이.. 12월 건강검진에서 혈압이 높게 나왔다하여;;; 좀.. 신경쓰이더라구요. 무튼 고혈압, 심장질환, 뇌졸증에도 도움을 준다하니 좀더 즈이집 식탁을 현미화시키려고해요.. 그냥은 먹기 성그러워서 도전하기 어려울꺼같은데 이렇게 쉽게 떡으로 판매하니 넘좋더라구요. 현미떡을 기본으로 이용하니..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주고.. 아이들에게도 모짜렐라치즈로 덮여있으니 여러 야채를 다져서 몰래 넣으면 안먹는것도 모르는사이 쉽게 먹일수있고.. 넘좋아요ㅋㅋ 간단하니깐 아이들과 기나긴 방학때 함께 재료다지며 만들어드시어요~ㅎㅎ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현미떡국떡으로 칼로리낮고 건강한 콘치즈

땅콩버터 꿀조합♥️

땅콩버터 하구 바나나 먹어봐요♡ 이것도 넘 잘어울린다요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땅콩버터 꿀조합♥️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로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 과 강황가루로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ㅎ 케이크

제과 학원에서 딸이 만들어 왔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ㅎ 케이크

과일

허기질때 바나나로 기운차려요

민턴가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과일

아침식단

초미세먼지가 심한 금요일이네요. 사과 블로콜리 바나나 당근 방토 음료와  양파즙으로 아침먹어요. 활기차고 기분좋은 불금되셔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티타임

식후 티타임 부드러운 라떼 아메리카노와  좋아하는 케이크맛으로 달달한 시간~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티타임

뉴케어 올프로틴

러닝 후 바나나맛의 프로틴 음료 챙겨줍니다.많이 달지 않아서  괜찮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뉴케어 올프로틴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방울 토마토 오독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 고 강황가루로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 | 라라스윗 맛별 솔직 후기💬 다이어트용으로 괜찮을까?

다이어트 중인데 아이스크림은 포기 못 하겠고... 그렇다고 일반 아이스크림 먹자니 죄책감 생기고🥲 그러다 요즘 저당 아이스크림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가 바로 라라스윗이에요! 검색해보니 제로 아이스크림이라고도 불리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추천템으로 커뮤니티에서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더라고요. ✅ 라라스윗, 진짜 다이어트에 괜찮을까? 당 줄이고 단백질은 높인 저당 아이스크림 1통에 200~300kcal대 → 베라 파인트의 절반 이하 성분 깔끔하고, 말티톨·에리스리톨 등 대체당 사용 ➡️ 포만감도 있고, 속세맛 살리면서 칼로리는 낮춘 느낌이에요! 특히 유지어터분들한테는 “먹고도 안 무너지는 간식”이라서 만족도 높더라고요. 🍦 라라스윗 맛별 솔직 후기 (실제 리뷰 참고) 1. 치즈케이크 ✔ 찐 맛있음 / 베라 뉴욕치즈케이크 느낌! 쫀득+부드럽고, 크림치즈 향도 잘 살아있어요. 꾸덕함은 덜하지만 만족도 높음. 재구매 의사 100% →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 1위 인정! 2. 말차 ✔ 말차 덕후 인정템 베라 녹차 느낌 살짝 나고, 쌉쌀한 맛도 있음. 다이어트 중 말차충(?)에게 강추 → 의외로 이게 단맛 적고 진해서 만족감 높아요. 3. 생우유 ✔ 모나카 안쪽맛 모은 느낌 분유향이 강해서 호불호 있음. 파인트보다 모나카 버전 추천! 4. 고구마 ❌ 멀미나는 인공적인 단맛 고구마 덕후도 손절... (후기 보면 “복숭아 통조림 같은 인공맛”이라고😅) 5. 랩노쉬 초코 (번외) ✔ 단백질 아이스크림 컨셉인데… ❌ 말티톨 맛 + 단 쉐이크 맛 강함 라라스윗보다는 운동 후 보충용에 가깝다는 평 🛒 라라스윗 추천 제품 & 구매 꿀팁 - 첫 입문이면 치즈케이크/말차 조합 강추! - 모나카는 생우유, 팥맛 인기 많음 (붕어싸만코 느낌!) - 초코 코팅 바 형태는 단맛 세고 인공적이라는 후기 있음 → 참고! - 배달앱 or 자사몰 구매 가능 (프로모션 자주 함 참고로 인스타 광고 링크에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음) 저당 아이스크림 찾는다면, 라라스윗은 진짜 속세맛 인정이에요 특히 다이어트 중 "진짜 아이스크림 같은 맛" 찾는 분이라면 치즈케이크 or 말차부터 입문해보는 걸 추천! 😊 여러분은 어떤 맛이 제일 궁금하신가요? 직접 먹어보신 맛 후기나, 추천 조합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함께 더 맛있는 다이어트 해봐요💪 >>> 라라스윗 공홈에서 구매하기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 | 라라스윗 맛별 솔직 후기💬 다이어트용으로 괜찮을까?

빵 24종류로 식후 혈당이 얼마나 올라가는지 실험한 결과

초코케이크와 브라우니의 혈당 상승 지수가  상대적으로 낮아서 놀랐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빵 24종류로 식후 혈당이 얼마나 올라가는지 실험한 결과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바나나와 방울토마토 올 리브오일 뿌려서 전자렌지에 돌려 주고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 로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간식

파운드케이크와 호두과자  달콤하게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간식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강황가루 로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산책 전 에너지 충전하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산책 전  에너지 충전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에너지 충전하네요.

상태는 좋더라구요 👌

둘째가 바나나 바로 달라구 하는데 ㅠㅠㅠ 살짝 더 익혀야할것 같아서용🤣🤣 택배로 시킨거라 살짝 덜익은게 왔나봐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상태는 좋더라구요 👌

산책 전 에너지 충전하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 로 면역력을 높여주고 고단백 고소한 두유로  단백질 보충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에너지 충전하네요.

아침은 크림빵😘

히히 울 애들 아침은 크림빵이에용♥️ 레드벨벳 크림빵이어가지구 크림이 가득에 치즈케이크 맛이라 맛있어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크림빵😘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 오독 오독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올리고 마누카꿀 로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면역력을 높여주네요.

음식리뷰

아침은 가볍게 소이비랩과 케이크 두조각

박아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아림

음식리뷰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솔직후기 | 칼로리, 재고 조회 방법, 가격, 맛 후기

요즘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난리이신거 아셨나요? 두쫀쿠부터 시작해서 요즘 디저트가 진짜 불티나게 팔리는 거 같아용 유행에 뒤쳐질 수 없죠! 저도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열풍에 탑승했습니다 🔥 다이어트 잠시 멀리.. 내 뱃살 눈 감아     근데 요 놈 맨날 품절이길래 못먹어보나? 했는데  우연히 재고 남아 있는 매장 발견해서 발 빠르게 구매해왔습니다!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재고 조회 방법 생초코파이 실물로 보기 위해선 재고 조회 무조건 하셨야해요 !!! 조회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세븐일레븐 앱만 깔면  회원가입 안 해도 바로 재고 확인 가능해요 먼저 세븐일레븐 앱에 접속해준 다음에 👀재고찾기 클릭! 검색창에 생초코파이 검색해서 재고 있는지 찾아주기만 하면 돼요! 근데 이게 아침에 확인할 때 재고 있다고 안심하고 있으면 안되더라구요 ... 점심만 되면 바로 품절 ☠️   보이면 바로 달려가세요 !!!!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가격 생초코파이 가격은 1개 4,000원입니다 사실 초코파이 한 개에 4천 원 쉽지 않죠.. 🥺 하지만! SKT 쓰면 구독 할인이 가능해서 최대 30% 할인까지 적용 가능해요  저는  SKT 구독 쓰고 있어서 5개 14,000원에 가져왔습니다 ㅎㅎ 하나에 2,800원으로 ~!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는 않더라구요! 59g 기준 275kcal!  높다고 생각하시는 분 있나요? 있으시면 나가주세요 .. 저 오늘 치팅데이니까요 !!!!!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솔직 후기 (맛) 생초코파이는 냉장제품이여서 바로 시식안할 애들은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길래 먹기 전에 10분 정도 냉동실에 넣어줬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초코파이보단 작은 크기였습니다!!   근데 막상 잘라보니까 안에 크림이 꽤 두툼하게 들어있더라구요!!   확실히 그냥 초코파이 맛보다는 몽쉘을 고급스럽게 먹는 기분 ?! 다른 사람들 보니까 우유에 말아서 먹기도 하던데 저는 냉동실에 10분 넣었다가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 짝꿍도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대요 ! 겉에 초코가 냉동을 해서인지 바삭하게 깨지면서 안에 내용물이랑 너무 자연스럽게 이어지더라구요 생초코파이 총평 한정상품이지만 근처에 재고가 있다면  한 번쯤 꼭꼭 맛 보시길 추천드려요 !! 이왕 구입 하실거면 할인 받아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SKT 이신 분들은 10%라도 꼭 할인 받으세요 🤍

다이어트하다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하다가

세븐일레븐 생초코파이 솔직후기 | 칼로리, 재고 조회 방법, 가격, 맛 후기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샤인머스캣 사과 방토 귤 바나나로 아침먹어요. 스텝퍼 20분하면 오르는 당 낮출 수 있다고  스스로 위로하며 맛있게 먹어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간식으로~

아로니아,케일,바나나,양배추,파프리카우유넣어  한잔  .달큰하고 든든하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간식으로~

산책 전 간단하게

그릭 요거트에 바나나 블루베리  달콤한 꿀 조금 뿌려 산책 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산책 전 간단하게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사과 귤 샤인머스캣 방토 바나나 음료로  아침 먹어요.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아침식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