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한끼 견과바
출출할 때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 견과바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견과류
식후에 견과류 챙겨 먹어요 요즘 자주 잊어 버려서 오늘은 간식대신 먹고 있어요
들꽃7
지니회원님들에게 바랍니다. 여긴 정치이야기를 올리지 말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지니어트 싸이트에 들어오면 여기만의 목적이 있기에 들어와서 재미있게 글을 쓰고 읽고 하는 낙으로 매일매일 들어옵니다. 그런데 요즘 정치적으로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어서 티비만 틀어도 어떻게 정국이 돌아갈지 걱정이 테산입니다. 저도 우리나라만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고 통곡을 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것들이 잘 마무리 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식혀 보려고 지니어트를 들어왔더니 여기에 목적과 다른 촛불 어쩌고 저쩌고 글이 올라와 있네요. 정치이야기는 여기 지니어트사이트에 안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가 글을 올려봅니다. 걱정이 되고 하면 광화문으로 가서 촛불을 들면 되는 것이고 여긴 그저 목적에 맞는 글만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는 의견입니다. 저희 초딩 친구들이 정말 오랜동안 이어온 아이들이지만 선거때만 되면 정치색으로 싸움을 하는 경우들이 있어 이젠 등을 돌리고 사는 친구들이 있어 저는 임원으로써 정말 불편하고 힘든 일을 많이 당해 왔습니다. 그래서 여기에도 저는 그런생각이 듭니다. 제발 여기만이라도 올리지말아주세요. 하고 싶으면 정치색을 있는 싸이트를 찾아서 글을 올려주세요. 이런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더불이민주당도 아니고 국민의 힘당도 아닌 그냥 지니어트회원자격으로 말을 하고 있으니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로니엄마
요거트에 견과류와 블루베리로
수제요거트에 호두 아몬드 견과류와 냉동 블루베리 넣어서 먹네요. 소화를 원활하게 하고 체중 감량을 돕습니다.
정수기지안맘
계단운동
걷기 하고 계단운동으로 마무리 해요 매일 루틴처럼 릴천하고 있어요
들꽃7
오랫만에 커피숍
오랫만에 커피숍에서 커피 마시고 왔어요 매일 일 끝내고 마시거나 강쥐 산책후에 마시다가 커피숍에서 편안하게 동생들과 마셨어요
들꽃7
유산균
유산균 한포 매일 챙겨먹어요
아미134
일요일 견과류 챙겨요~👍
맛있어요~~^^ 피칸,호두,크랜베리,아몬드, 현미 이렇게 있네요 바싹바싹 맛있어요 양은 안에 더 있어요~ 하루 견과 꼭 챙기세요~
우리화이팅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
오늘도 피부위해서 챙겨 발라요
헤라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도 업시키고 피부도 보호하고 있어요 매일 선크림 꼭 챙겨 발라요
들꽃7
네이버 피드런 이벤트 지금 안 것이 아까워요
글 몇개 보고 150원씩 매일 벌었을텐데 어제 알아서 300네페만 벌었어요
수수깡7
매일우유 세체수 혼입
카더라 통신인줄 알고 안믿었는데요 . 공식 발표 했네요.
1만보
우효 - 민들레
우효 - 민들레 우리 손 잡을까요 지난날은 다 잊어버리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우리 동네에 가요 편한 미소를 지어 주세요 노란 꽃잎처럼 내 맘에 사뿐히 내려앉도록 바람결에 스쳐 갈까 내 마음에 심어질까 무심코 내딛는 걸음에 아파하며 돌아설까 구겨진 잎사귀라도 예쁜 책에 꽂아놓고 너에게 주고만 싶어요 사랑을 말하고 싶어 사랑해요 그대 있는 모습 그대로 너의 모든 눈물 닦아주고 싶어 어서 와요 그대 매일 기다려요 나 웃을게요 많이 그대를 위해 많이 많이 웃을게요 우리 손 잡을까요 널 얼마나 사랑하는데 오늘은 안아줘요 널 얼마나 기다렸는데 이제는 춤을 춰요 왜 왜 자꾸 멀어지려 해 우리 동네에 가요 왜 왜 자꾸 놓아주려 해 놓아주려 해 바람처럼 사라질까 내 마음을 채워줄까 시간마저 쉴 수 있는 나의 집이 되어줄까 빗물이 나를 적시고 눈앞을 흐리게 해도 나는 너를 보고 싶어요 너와 함께 하고 싶어 사랑해요 그대 있는 모습 그대로 너의 모든 시간 함께 하고 싶어 어서 와요 그대 같이 걸어가요 웃게 해줄게요 더 웃게 해줄게요 영원히 좋은데 너무 슬퍼서 듣다보면 눈물 나네요🥲
냥냥써브
캐시톡 친추 해요
KRTVX7D KRQ5L18 KR9FJFB1 매일 성실히 주고 받으실분 친추 부탁해요
로체아빠
커피 한잔하셨나요
오늘도 매일 그런것처럼 아메리카노 드립커피 따뜻하게 마셨어요
마음그릇
폐지 주워 모은 전재산, 이웃 돕고 하늘의 별 된 하말돌 할아버지
기사를 읽으며 마음이 참 아프네요 아무리 몸이 아프고 불편하셔도 주변을 생각하시고 전재산을 이웃에게 기부하셨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한평생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가슴 따뜻하게 외롭지 않아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나눌줄 아는 삶을 사셨던 할아버지.. 천국 가셔서 이제는 편히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故 하말돌 할아버지. /의성군 “돌아보면, 모두 감사한 이들뿐이다. 다들 내를 많이 챙깄다.” 지난 8일 세상을 떠난 하말돌(76) 할아버지가 남긴 말이다. 수년간 폐지를 주우며 한 푼 두 푼 모은 500만원도 조카에게 건넸다. “내도 마지막으로 어려운 사람들 도와야 안 되겠나.” 하씨가 요양병원에 들어가기 전까지 매주 안부 전화를 걸었던 경북 의성군 의성읍 공무원들은 그의 유언과 함께 돈을 전달받고 눈시울을 붉혔다. 13일 의성군 등에 따르면, 경남 창녕 출신인 하씨는 일찍 부모를 여의고 초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했다. 어린 시절 소아마비를 앓아 걸음걸이가 불편했다. 젊은 시절엔 읍내에서 짐을 나르며 돈을 벌었고, 50대 이후엔 손수레를 끌며 폐지를 주웠다. 한평생 넉넉지 못했다. 폐지로 버는 돈이 얼마 되지 않아 2000년 기초생활수급자로 등록됐다. 그래도 매일 곳곳을 누비며 성실히 폐지를 주웠다. 의성읍 관계자는 “기초생활수급비를 허투루 쓰지 않기 위해 변변한 옷 한 벌 사지 않던 분”이라고 했다. 늘 홀로 지내는 하씨를 의성읍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직원들이 살뜰히 챙겼다. 매주 전화를 걸어 “아픈 곳은 없느냐”고 안부를 물었고, 일주일에 두 번은 도시락을 가져다줬다. 이웃들도 하씨가 끄는 손수레를 보면 얼른 다가가 끌어줬다고 한다. 조카 성모씨는 “삼촌께서 ‘평생을 가족 없이 살았지만 외롭지 않았다.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다’고 자랑하셨다”고 했다. 작년 10월 병마가 찾아왔다. 위암 말기 판정을 받은 하씨는 “제발 수술을 받자”는 복지팀 직원들의 권유에도 치료를 거부했다. 의성읍 신위자 주무관은 “주변에서 아무리 말려도 ‘운동 삼아 하는 것’이라며 폐지를 주우러 다니시더라”고 했다. 결국 병세가 악화해 지난 11월 요양병원에 입원한 하씨는 조카 성씨에게 전 재산이 든 통장을 맡겼다. 하씨는 “도움을 많이 받고 살았으니, 이번엔 내가 남을 돕겠다. 장례를 치르고 남은 돈을 어려운 이웃을 써 달라”고 당부했다고 한다. 성씨는 장례를 치른 뒤 500만원을 의성읍에 전달했다. 의성읍 황병호 복지팀장은 “어르신의 귀한 뜻을 받아 이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 사업에 쓸 것”이라고 했다. <출처 조선일보>
우리화이팅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중요한 날 건강해야죠
영진왕빠
홈트
매일 홈트로 하루시작해요
뇌순이
생강차
따뜻한 물에 한잔씩 희석 시켜서 매일 마시고 있어요. 벌써 반이상을 마셨네요 이거 마시니 목 건강도 좋아진 거 같아요
로블ㅎ
오늘도 외출전에 피부챙겨요
매일 필수로 챙기는 선크림 외출전에 꼭 꼼꼼이 챙겨 발라 주고 있어요
들꽃7
캐시인바디 적립했어요>_<
지금은 단종된 것 같은데... 캐시인바디가 있어요! 매일 꾸준히 체중을 재면 10일 단위로 캐시를 줘요! 오늘 한달째인데 다이어트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혹시 하시는 분 계신가요?
더달달
유산균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매일 잊지않고 챙기고 있어요 꼭 지키려는 루틴이네요
들꽃7
*토스 냥이 키우기
매일 뽑기 선물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바뀌었네요~~루돌프 뿔이랑 케이프 받았어요ㅎ 귀엽네요~~♡♡
냥식집사
매일유업 문제의 액체
그냥 빨대 꼽고 한모금 빨아 먹어단 큰일나요 팩 우유는 내부가 안보여서 먹을 때 마다 꺼림찍 했는데 이런거 볼때마다 더욱 꺼리게 됨
야고
계단운동
걷기하고 마무리 계단운동으로 했어오 매일 하는 루틴이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들꽃7
금요일 마무리 루틴
퇴근은 5:40에 겨우 하고 홈플에서 장봐서 계단 오르기까지 하고 집에 들어오니 6:16이였어요 들어와서 옷 갈아입기 전에 플랭크 챌린지도 하고~ 집에 와서 마저 물 3잔 다 마시고 하루 2L도 완료 오늘은 12,400보 걸었어요. 라떼는 아까 엄마가 집에 먼저 들어갈 때 같이 집에 갔답니다. 그래서 나만큼 녹초가 돼 있진 않았어요. 엄마는 라떼가 가게에 한구석에 조용히 자는게 불쌍하다고 생각하셔서 본인 허리가 조금 안 좋지만 기여이 데리고 가셨답니다. 난 사실 그렇게 생각을 안 하거든요. 그래도 매일매일 그러는 건 라떼 체력상 안 좋은 거 같애서 어제 가게에 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데려올 생각이 없었는데 내가 너무 힘들어서 집에다 데려다 놓질 못했네요. 하긴 누나가 너무 힘이 없어서 우리 레떼가 조금 불쌍하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스타 강사 정승제, "매일 '이것' 3개씩 먹자 살쪘다"… 알고 보면 '당 폭탄'?
정승제님 너무 재미있으시죠 정말 강의 듣는데 왜 유명한지 알꺼 같더라구요 최근에 살이 많이 찌셔서 심으뜸님 찿아가셨군요 ㅎㅎ 빙수와 캔맥주를 하루에 3개씩 드시면 살 찌죠 ㅠㅠ 야식에 술에 빙수까지.. 살도 살이지만 당폭팔.. 몸에 해로워요 ㅠㅠ <술은 열량만 있고 영양소가 없다.> 이말이 와닿네요... 저도 시원하게 맥주 한캔씩 가끔씩 마시는데... 스트레스 받으면 또 늦은시간에 음식이 땡기긴하더라구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다이어트를 결심한 수학 스타강사 정승제(48)가 빙수와 맥주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힘으뜸'에는 '말 안 듣는 일타강사 다이어트 시키기 [정승제 다이어트 프로젝트] EP.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정승제는 다이어트를 위해 심으뜸을 찾아왔다. 그는 "샤워하다가 거울을 보면 자존감이 무너진다"고 말했다. 이어 몸무게가 가장 작게 나갔을 땐 178cm에 66kg이었다고 밝혔다. 인바디 검사 결과, 정승제는 체지방률이 31.7%로 모든 부위가 표준 이상이었다. 기초대사량은 표준 이하였다. 정승제는 "최근에 찐 건 이유가 있다"며 "(컵으로 파는) 인절미 빙수를 보통 세 개씩 먹는다"고 말했다. 정승제는 업무를 모두 끝낸 늦은 시간에 야식과 음주도 자주 즐긴다고 밝혔다. 하루 맥주 세 캔을 마신다는 정승제에 심으뜸은 놀라며 "너무 많이 드신다"고 말했다. 정승제는 "맥주가 주식"이라며 "차라리 밥을 안 먹고 맥주를 먹겠다"고 말했다. 심으뜸은 "(맥주) 안 끊으면 평생 100kg으로 산다"고 경고했다. 정승제가 즐겨 먹는 빙수와 맥주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악영향을 알아본다. ▷빙수=정승제가 즐겨 먹는 빙수는 체중 감량에 안 좋다. 빙수에는 단맛을 내는 성분인 단순당이 많이 들어 있다. 단순당을 많이 섭취하면 체내 포도당이 급격히 증가한다. 이를 처리하기 위해 인슐린이 과도하게 분비된다. 혈중 인슐린 농도가 높으면 우리 몸은 당을 계속 찾게 된다. 탄수화물 중독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비만이나 당뇨병이 생길 수 있다. 평소 단 디저트나 가당 음료 섭취를 줄이고, 가공식품보다 신선식품을 섭취하는 게 좋다. 한편, 빙수처럼 찬 음식은 소화불량을 유발한다. 빙수를 먹으면 위장 내 온도가 낮아진다. 이때 소화 효소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해 음식물의 소화가 잘 이뤄지지 않는다. 배탈도 날 수 있다. 위장관이 약한 어린이 등은 많이 섭취하지 않는 게 좋다. ▷맥주=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금주는 필수다. 술은 열량만 있고 영양소가 없다. 알코올은 1g당 7kcal로, 1g당 4kcal인 탄수화물보다 열량이 높다. 알코올은 당분의 원천으로 복부에 지방을 축적하고 몸속 코르티솔 수치를 높인다. 코르티솔은 체내 지방세포에 영향을 미쳐 지방 분해를 억제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복부의 지방세포가 코르티솔에 가장 잘 반응한다. 술을 자주 마시면 쉽게 복부비만이 되는 이유다. 뱃살이 늘면 심혈관질환, 당뇨병, 암 등 각종 질환의 발병 위험이 커진다. 한편, 술을 마시면 식욕을 참기 어려워진다. 술은 식욕억제 중추를 마비시켜 과식을 유발한다. 미국 인디애나대 연구팀에 따르면, 음주할 때 뇌의 시상하부가 활성화되고 음식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진다. 정승제처럼 야식과 함께 술을 마시면 다이어트에 더 치명적이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15분 알람 필수예영~♡♡
트러블 그닥 없는 살성이라 1일 1팩을 무난히 할수 있어서 좋아용 매일 하면 귀찮치 않을까 생각들 하시는뎀 저녁에 이것저것 처벌처벌 발라야 하는 번거라움 보단 저는 1팩 하는것이 더 간편하고 좋네염
우블리에
매일 일기 쓰는 기분으로 명언필사~♡♡
오랜만에 자필 쓰면서 예전엔 한글씨 썻는데 자필 쓸일이 없으니 글씨체가 많이 따운됬네염 ㅎㅎ
우블리에
매일우유 멸균(200ml) 제품 회수 안내
제품에 세척수가 혼입된 것이 확인됨
야고
다이어트 국물요리 - 콩비지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국물요리가 안좋다고해서 전 콩비지국을 자주해서 먹어요 동네콩전문 식당에서 매일아침 콩비지를 파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그날 나온거라 신선하니 넘 좋더라구요 콩은 설명할 필요없이 정말 좋은거 알잖아요~~전 콩비지에 돼지고기를 넣거나 아님 매운고추를 넣고 갖은 야채와 같이 넣어서 먹어도 좋더라구요 아님 양념장을 넣고 살짝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밥대신 콩비지국만 먹어도 정말 든든하니 한끼로도 최고입니다
지도
오늘도 피부보호 위해 발라요
선크림으로 피부보호 하고 있어요 매일 필수로 챙겨주고 있어요
들꽃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