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육회를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밖에서 사먹으면 요즘 좀 달더라구요
정육점에서 육회사서 집에서 설탕 조금 넣고 앙념해먹는게 훨씬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Yummmmmmm
리뷰397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