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6
간장양념의 꼬막이랑 부추넣은 비빔밥
진짜 맛있네요ㅜㅠㅠ
꼬막은 고소하고 양념은 짭잘 참기름 휘릭 둘러 먹으면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레옹맘
리뷰212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