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4
내장까지 같이 볶아 만든 전복죽입니다. 참기름과 깨를 넣어 아주 고소해요. 밥도 푹 끓여져 되직한 죽이 되었네요. 옆의 스프는 클램차우더 입니다. 이 스프도 되직해서 정말 맛있어요. 안에 조개와 감자조각이 들어 씹는 맛도 좋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