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y77님의 에그인헬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elly77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elly77
리뷰42
조회수 307 작성일자 25.09.20
맛있었어요 베이컨이 많아 좀 기름지긴해요
크림치즈도 있고 완전 꿀맛 한그릇 싹싹 비뤘네요 ㅎㅎ
계란 2개 모짜 치즈 많이들어있어용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0개)
·식단기록369회5
Jelly77
리뷰42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