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2
고깃집에서 먹은 생갈비에요.. 갈비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가 마블링이 너무 과하면 부드럽긴해도 느끼할 수 있는데 적당한 마블링이 좋았고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육즙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면서 단백질도 챙기고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