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호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오호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오호
리뷰4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엄지네 꼬막 비빔밥 진짜 너무 완전 맛있어요! 가끔씩 먹어줘야 한다는. 일인분 깔끔하게 나와서 좋아요. 반찬 구성도 알차고 김에 싸서 먹으면 꿀맛!
#일반식 #저녁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지오호
리뷰48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