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진ㅁㅁ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진ㅁㅁ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진ㅁㅁ
리뷰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이상적인 일본라멘의 끝판왕 이치란!
후쿠오카 여행 중 사람이 붐비지 않는 아침 시간에 가서 먹었어요!
엄~~청 녹진한 국물맛에 부드러운 챠슈,,, 그리고 반숙란까지 ㅠㅠ 기절!! 껙---!
한국에도 맛있는 라멘집이 더 만힝 생기면 좋겠어용~!
#일반식 #아침

1인분(128g)
471kcal
ichiran이치란 컵라멘
5.0(리뷰 22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