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1836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1836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1836
리뷰7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7
꼬막 제육 비빔밮.
꼬막양이 많고 양념도 맛있는 편인데
비빔밥은 온기가 좀 아쉬웠음..
제육은 너무 딱딱한 식감이 억시 아쉬웠음.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