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꼬막 직접 삶아서 꼬막 비빔밥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달래장 넣어서 김가루 넣고 비벼서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