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9
겨울이면 항상 먹게되는 계절음식이죠 매번 삶아서 깐후에 요리했는데 이번에는 깐 꼬막을 사서 편하게 먹었어요 양녕장에 부추넣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