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꼬막비빔밥 너무 맛있지만 손질하고 양념해먹기 너무 귀찮았는데~ 이건 그낭 데워서 비벼 먹기만 하면 되니 편하네요ㅎㅎ 자취하는 사람들한테 최고일듯^^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