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육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8
그런 날 있잖아요. 저녁은 먹었는데 뭔가 아쉬운 날..
그래서 육회&연어 전문식당에서 육회 연어 반반 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
집에 있던 ㅇㅇ처럼 한잔씩 곁들여서
채썬 배에 무순 2개에 달달한 육회 한입에 쏙!
부드러운 연어회는 간장찍어 와사비 살짝 얹어서 냠냠~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보니 어느새 빈그릇이 되었어요 ㅎㅎ
어느날 또 땡길때 시켜먹을거에요! ㅋㅋ
#일반식 #야식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