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조아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빵이조아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빵이조아
리뷰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1
육전꼬막 비빔밥이에요. 너무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간에 꼬막도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육전도 굿!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빵이조아
리뷰7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