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이는한다요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징이는한다요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징이는한다요
리뷰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꼬막비빔밥입니다. 주문한 요리인데요. 꼬막이 너무 맛있고 밥넣고 고추장 넣고 비비면 얼마나 맛있게요. 좋은 저녁되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징이는한다요
리뷰51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