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왕빠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진왕빠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왕빠
리뷰1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1
회사 망년회을 겸해서 한우 소갈비살을 먹었어요
야들야들 쫄깃한 맛이 일품이며 좀 비싸지만 최고의 맛을 냈다 먹으면 먹을수록 쫄깃쫄깃한 맛이 더해 좋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영진왕빠
리뷰144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