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ichiran 이치란 컵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2
일본현지에서 먹어본 이치란라멘.
음..솔직한 말로 내 취향은 아니였다.
뭔가 느끼함.먹고나서 느글느글.
난 한국식 얼크한 라면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8g)
471kcal
ichiran이치란 컵라멘
5.0(리뷰 22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