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쉐프엠 감자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쉐프엠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2
너무 좋아하는 감자탕이라서~ㅎㅎ 베이컨이랑 먹으니까 진짜 쫀득하구 맛납니당ㅎㅎ 크리미하구 맛나용~ > <ㅎ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215kcal
쉐프엠감자샐러드
5.0(리뷰 7개)
·식단기록6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10g)
215kcal
쉐프엠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