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2
겨울 되면 항상 빠짐없이 먹는 메뉴인 바로 칼국수이다. 아 너무 고소하고 따뜻하고 배가 기분좋게 배가 차서 너무 좋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