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7628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7628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7628
리뷰629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7
오늘 식당에서 사먹은 소갈비살입니다. 냉면과 세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 소갈비살도 육질이 질기지 않고 감칠맛이 있으며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