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8
쌀쌀한 날씨에 칼국수 한 그릇 사 먹었어요 장을 넣은 거라 매콤하고 얼큰하게 속이 확 풀리더라고요 면발도 도톰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