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밍9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밍9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밍9
리뷰2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0
서버분이 완벽하게 구워주신 것+ 갈비가 신선하고 상태가 좋았던 것이 합쳐져서 환상의 갈비가 되었다ㅋㅋㅋ진짜 부드럽고 적당히 단짠단짠한 밥을 부르는 갈비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김밍9
리뷰24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