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0
고기칼국수~
국물이 찐하고 좋아요
멸치육수와는 다른 색다른 맛~
춣출할때 먹기에 너무좋고 맛있어서 추천해요
강추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