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왕눈이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천왕눈이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천왕눈이
리뷰1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30
마트에서 꼬막 비빔밥 재료를 사왔어요.밥과 함께 참기름을 넣고 초고추장을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새콤하고 꼬막이 많이 있어서 씹히는게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