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1
알맞게 잘 익은 바나나는 껍질을 벗기자마자 달콤한 향이 느껴졌어요. 과육이 부드럽고 퍽퍽함 없이 촉촉해서 씹기 편했어요. 당도가 많이 올라와 자연스러운 단맛이 충분했고 따로 간식이 필요 없을 만큼 포만감도 느껴져요. 배변 활동에 도움을 기대하면서 먹기에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