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6
저는 면요리를 너무 사랑하는 면러버인데요
그 중 면요리중에서 칼국수를 정말 좋아해요
면이 뿐거는 원래 싫어하지만 칼국수는 푸욱 끓여서 먹어야하잖아요
사골 베이스 육수에 칼국수를 푸욱 끓이고
파송송 김가루도 가득 올리고 깨까지 뿌려주면 최고입니당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