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0
명절음식으로 했던 꼬막무침을 어머님이 싸주셔서 어제에 이어 오늘도 점심에 꼬막비빔밥 해먹었네요~ 몇 일 지나서 해산물이라 약간 걱정스런 마음으로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워낙 싱싱했었어서 그런지 오늘도 상태좋았어요~야채넣고 들기름 넣고 양념장조금해서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