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3
반숙란 아침으로 먹었어요. 평소 퍽퍽한걸 안좋아해서 후라이를 해도 써니사이드업으로 해서 먹고 구운계란보다는 감동란 같은 반숙계란을 좋아합니다. 확실히 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목 막히는 느낌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최고의 단백질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5.0(리뷰 8개)
·식단기록10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