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7
칼국수를 먹어봤어요! 국물이 진하고 따뜻해서 한 입 먹자마자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식감이 좋았고 국물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계속 먹기 좋았어요.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져서 한 그릇 금방 비우게 됐어욤. 전체적으로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