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06
꼬막비빔밥 사와서 먹었어요. 꼬막도 탱글탱글 맛있었고 양념도 맛있네요. 밥도 고소하니 김이랑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