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3
오늘점심은칼국수를끓여먹었어요
우거지국먹던게있어서 거기에고추가루넣고 파 콩나 물넣고 칼국수면넣고끓였ㅇㆍㄱ요
얼큰하고 쫀득쫀득하니맛있넉요
가족들도 맛있다고하네요
가끔은 점심에끓여먹어야겠어요
칼로리는많을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