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6
꼬막비빔밥을 사 먹었어요. 밥이랑 꼬막양념까지 같이 들어 있는 거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참기름만 조금 넣고 비벼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
흰이쥬
리뷰1318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