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0
오늘은 따끈한 라면을 먹었는데,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 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얼큰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입안을 감싸고, 고명으로 올린 채소와 계란이 식감을 더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간단하지만 속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